3차포럼
- 주 제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문화예술마케팅 전략
- 강 사 : 김현진 팀장 예술경영지원센터
- 일 시 : 7.19(수) 15:00
- 장 소 : 마포문화재단 스튜디오 III
"문화예술을 즐기려면 돈이 많아야 할까, 아니면 시간이 많아야 할까" 지갑을 여는 변수는 돈보다 시간이었다.
이러한 결과는 문화예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발견되었다. 이처럼 문화예술 빅데이터는 나이, 성별, 거주지, 직업 등
개인의 성향을 분석함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문화예술 빅데이터 분석방법과 활용방안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